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디알링크

장바구니 0


close open

QUICK MENU

BANK INFO

  • 예금주 : 박호순(디알링크)
  • 농협
    302-0006-0561-81

고객센터

  • 02-2654-9900
  • 상담시간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이메일 : drlink@naver.com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TODAY VIEW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5 [제작/디자인 문의] 디자인 작업시 주의할점(필수확인사항)   
          • 답변



          •  1.디자인작업은 일러스트레이터나 포토샵으로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출력이 안되는 서체나 오버프린트체크 와 같은 세부적인 사항들은 당사에서 체크를 하지 않으며,
             그로인해 발생된 문제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접수전 고객님께서 직접 꼼꼼히 확인 하신 후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인쇄되는 색상은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과 제작물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제작되는 상품마다 그 정도의 차이가 다를 수 있으며, 종이인쇄물 기준으로는 약 5~15%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샘플작업 및 교정을 진행하셨다고 하시더라고 그 샘플과 본상품의 색상편차는 5~15%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인쇄소 현장 감리를 하여 색상을 맞추는 방법이 있으나 제작물에따라 감리 가능 및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감리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인쇄샘플제작 및 인쇄감리를 하지않으신경우 출력물의 색상으로 발생되는 문제에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인쇄되는 위치와 사이즈는 인쇄공정상 1~10mm 오차가 발생 될 수있습니다.
              
             5.동일한 데이터로 재작업 또는 재주문요청시 기존에 만들어졌던 인쇄물과는 색상의 편차가 5~15% 생기게 됩니다.
              
             6.별색과 같은 특수색상 인쇄요청시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신 후 작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7.양면 옵셋인쇄를 하실 경우 앞면과 뒷면의 색상차이가 5~15% 생길 수 있습니다.
              
             8.디자인시안작업을 의뢰시 최종디자인을 고객님께서 컨펌(확인)을 해주신 다음 제작을 진행하게됩니다.
             컨펌(확인)후 완성된 제작물에대해서 오타가 발생하더라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디자인시안 최종컨펌시 연락처,주소,기타정보 오타나 글자색상 등등 꼼꼼히 확인 하신 후 컨펌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작업과정에서 오타와 같은 실수가 있을 수 있지만 디자인시안 교정시 발견을 못했을 경우 결과물에대한 재작업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9.당사에 보내주신 자료는 저작권,초상권,라이센스,상표권등에 권한이 있는고객님께서만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원칙]
              저작권침해 가능성이 있는 디자인을 활용하여 물품을 제작할경우 저작권자본인이 주문하거나 또는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은경우에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예외사항]
              개인 소장용 목적으로 제작
              상업적사용 및 판매목적이 아닌 개인 소장용 목적으로 제작하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디자인 저작권자의 허락이 없어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오로지 개인 소장용도로만 사용해야합니다
              개인소장용 목적으로 주문제작한뒤 해당물품을 불법으로 판매하다가 적발될경우 불법판매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주의사항 안내드리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소장용 목적으로 주문제작하신 물품을 구매자께서 불법으로 판매하다가 적발될경우 디알링크에서는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으며, 법적인 책임또한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10.제작된 상품의 사진 및 디자인은 별도의 요청사항이 없는 경우 제작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11.불법인쇄물,불법음란물은 제작이 불가합니다.
              
             12.기타 위 사항에 없는 내용들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신 후 작업을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주문취소] 환불 및 반품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 답변
          • 환불 및 반품 (주문취소,교환,재제작,환불,반품)


            [청약철회]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주문제작상품 (OEM,ODM,OBM,주문제작상품,맞춤제작상품,기성품에 인쇄 또는 별도의 후가공작업을 거친 상품)

            6. 샘플구매상품

            7. 도매가격 및 특판가격으로 구매한 상품

            8. 해외수입의뢰상품, 구매대행상품, 해외직구상품

            9. 반품/교환 불가 지정상품


            [기성품]

            인쇄등 별도의 작업진행없이 구매한 상품

            주문취소 : 물품이 출고전에는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교환 : 제품하자 발생시 1:1 맞교환 해드립니다. (배송비 판매자 부담)

            반품 및 환불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면 환불 가능합니다.


            [맞춤제작상품]

            기성품에 인쇄 또는 별도의 후가공작업을 거친 상품 OEM제작 상품


            [주문취소]

            원칙적으로 불가

            (단! 주문시점부터 주문취소 요청시점까지 발생된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경우 주문취소 및 환불 가능함.)



            [교환 및 재제작]

            1. 제품하자 발생 및 인쇄의 하자(당사의 실수 판정시) 발생시 제품교환 및 재제작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고객님께서 확인해주신 최종디자인시안처럼 제작이 됐으나 사전에 발견하지못한 오타나 착오로 인한오정보 삽입 등의 사유로 교환 및 재제작요청은 불가능합니다.

            단! 재제작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신다면 가능합니다.(디자인 시안 교정시 최대한 꼼꼼히 확인 해주시고 최종디자인컨펌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인쇄방법과 상품의소재, 사용환경에따라 완성품에 인쇄된 내용은 긁힘 또는 지워짐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으로인해 교환,재제작,반품,환불접수는 불가합니다.


            4. 교환 및 재제작 요청시 1:1 맞교환으로 먼저 문제가된 상품을 당사로 보내주시면 상품검토를 한 후 교환 및 재제작 진행합니다.



            반품 및 환불

            맞춤제작상품은 고유의 상품인 특성상 제품의 하자 및 인쇄의 하자가 있다하더라도 반품과 환불은 불가능하며,

            교환 및 재제작을 원칙으로 해드립니다.

            (맞춤제작 상품은 고유의 상품으로 재판매를 할 수 없기때문입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안내]

            1. 당사 고객센터로 접수

            2. 물품회수 및 검품

            3. 교환 및 재제작 결정

            4. 물품발송




            배송안내


            [기성품 배송]

            1. 배송비 : 판매되는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상품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일정 : 2~3일 이내에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배송일정은 택배사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배송위치추적 : 마이페이지에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4. 퀵서비스,기타 화물서비스 요청시 배송비용은 고객부담으로 가능합니다.


            [맞춤제작상품 배송]

            맞춤제작상품 배송은 제작스케줄에 따라 배송일정이 달라지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배송비]

            1.제품하자발생시 : 판매자부담

            2.단순변심으로인한 반품 :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3.기타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안내] 배송 안내사항   
          • 답변
          • [기성품 배송]

             

            1. 배송비

            판매되는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상품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일정

            2~3일 이내에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배송일정은 택배사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배송위치추적

            마이페이지에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4. 퀵서비스,기타 화물서비스 요청시 배송비용은 고객부담으로 가능합니다.

             

             

            [맞춤제작상품 배송]

             

            맞춤제작상품 배송은 제작스케줄에 따라 배송일정이 달라지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배송비]

             

            1.제품하자발생시 : 판매자부담

             

            2.단순변심으로인한 반품 :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3.기타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제작/디자인 문의] 디자인 접수 후 시안을 받아 볼수 있나요?   
          • 답변
          •  디자인 접수 후 이메일로 시안을 보내드립니다.


             디자인시안 교정은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3회 이상 별도비용 발생)


             최종디자인을 고객님께서 컨펌(확인)을 해주신 다음 제작을 진행하게됩니다.


             컨펌(확인)후 만들어진 제작물에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디자인시안 최종컨펌시 연락처,주소,기타정보 오타나 글자색상 등등 꼼꼼히 확인 하신 후 컨펌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작업과정에서 오타와 같은 실수가 있을 수 있지만 디자인시안 교정시 발견을 못했을 경우 결과물에대한 재작업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1 [제작/디자인 문의] 디자인 작업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  일러스트레이터(CS5이하버전) & 포토샵으로 작업 하시는 것을 권장

               (상품상세 및 칼선다운로드 참조)


             사진을 넣을때는 해상도 300dpi 이상 이미지를 권장

               (해상도가 낮은 이미지를 임의로 크게 확대할 경우 인쇄 시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에 맞게 간단한 편집이 필요하다면 1:1 맞춤상담 > 디자인접수 

               (작업내용에 따라서 접수시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